데이트&맛집

[오류동 진성양꼬치 2주만에 재방문 간단후기]

키큰월리 2021. 4. 2. 00:52
728x90
반응형
728x90

안녕하세요 월리에요 

 

오늘은 저번 포스팅에서 말씀드렸던 진성 양꼬치에 대해서 정말 간단 후기예요 

 

전의 포스팅은 밑에 둘게요 

 

                           2021.03.19 - [데이트&맛집] - [구로 / 오류 양꼬치 맛집 진성양꼬치 내돈내산 솔직후기]

 

[구로 / 오류 양꼬치 맛집 진성양꼬치 내돈내산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월리에요 오늘은 오류동의 진성 양꼬치라는 곳을 방문했습니다 같이 운동하는 친구와 저녁을 먹기로 했는데 양꼬치를 먹자 그래서 양꼬치는 안주 아니야?? 라고 했는데 정말 배부르

tallwally.tistory.com

친구와 같이 갔다는 말에 자기는 왜 안 불렀냐며 

 

서운해하던 팀 동생과 함께 셋이 왔어요 

 

단골이라던 친구는 그 주에 이미 한번 다녀오고 저랑 또 온 거라고 하네요 

 

정말 빠르게 양꼬치 3개에 깐풍기를 주문하였습니다

 

동생 때문에 온 건데 친구가 그냥 지 맘대로 시키네요 ㅋㅋㅋㅋ

 

 

오늘도 정말 신선하고 맛있어 보이는 양꼬치입니다 ㅎㅎ

 

 

노릇노릇하게 구워주고요 

 

맨 왼쪽 에보시면 마늘이 있어요 

 

저는 처음 알았는데 다 먹은 꼬치에 끼워서 

 

저렇게 구워 먹는 거더라고요 ㅎㅎ

 

나름 나쁘지 않았어요 

 

 

칭따오로 느끼함을 내려주고요 

 

 

먹는 동안 깐풍기도 나왔습니다 

 

정말 바삭바삭하고 불맛과 함께 

 

기분 좋은 매운맛을 보여주고 있었습니다 

 

언젠간 여기 있는 요리 다 먹어볼 것 같아요 ㅋㅋㅋㅋ

 

 

오늘 첫 서비스는 꽃빵에 연유였는데......

 

와..... 정말 튀긴 꽃빵과 연유는.....

 

사랑입니다 😍😍😍

 

정말 안 튀긴 꽃빵과는 차원이 다른 맛이에요 

 

고추잡채에 싸 먹을 줄만 알았지 이렇게 먹는 것도 처음 알게 되었네요 

 

나이도 슬슬 찼는데 왜 이렇게 안 먹어본 게 많은가 몰라요 ㅎㅎ

 

바로 양꼬치도 2인분 추가해서 먹었고요 

 

 

먹고 있으니 물만두까지......

 

 

여기 오면 정말 배부르게 먹고 가는 거 같아요 

 

반대로 저의 지갑은 ㅎ...ㅎ....ㅎ..... 얇아지네요 ㅎㅎ

 

오늘은 여기까지구요 

 

아!!!!

 

 

혼자 타임스퀘어에 쇼핑 갔다가 옷은 못 사고

 

교보문고 갔다가 책 제목에 이끌려 책만 사 왔는데요

 

정말 울적한 요즘 힘이 돼줄 책이길 바라며 

 

다 읽고 독서평?? 은 아니더라두

 

어렸을 때 생각하며 독후감이라도 써야겠습니다 

 

그럼 진짜 

 

안녕~😉

 

 

진성양꼬치

 

서울 구로구 경인로25길 14 2층

오류동 34-27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