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맛집

[광명 / 소하동 맛집 채은스시 내돈내산]

키큰월리 2021. 4. 7. 01:00
728x90
반응형
728x90

안녕하세요 월리에요 

 

오늘은 스시집에 방문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친한 형과 백숙을 먹으려 가려고 했지만

 

많은 비가 온 관계로 어쩔 수 없이 

 

뭘 먹지?? 찾아보다가

 

채은스시라는 곳을 찾아가 봤습니다 

 

형도 처음 가보는 곳이라고 하는데

 

3월부터는 예약제로 운영된다고 하니 무작정 가보지 마시고 

 

전화 한번 하고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테이블도 3 테이블만 운영 중이기에 꼭꼭 해보셔요

 

6시쯤 전화했을 시에 자리가 없어서 자리 나면 연락을 주신다고 했고

 

7시 10분까지 연락이 없으셔서 한번 더 전화해보니

 

10 ~ 15분 뒤에 자리가 날 것 같다고 말씀해주셔서 

 

철산에서 택시 타고 이동하였습니다 

 

 

굉장히 조그마한 가게예요 

 

그리고 골목에 있어서 길치이신 분들은 헷갈리실 수도 있습니다 

 

 

메뉴는 정말 간단합니다 

 

2인, 3인, 4인이 A, B, C 코스로 나뉘어 있습니다 

 

지금 봤는데 일정 금액 추가 시에 코스 메뉴를 조금 바꿀 수 있는 부분들이 있네요

 

A에 새우튀김을 머리 구이로 변경이 가능하고요 

 

C코스는 10,000원 추가 시 머리 + 사시모 구이가 >> 다시마 구이로 변경된다고 합니다

 

다시마 구이는 전날 예약을 하셔야 된다고 쓰여있으니 꼭 전날 예약 시에 말하셔야 할 듯해요

 

 

부족하신 분은 단품 초밥도 있으니 드시다가 주문하시면 될 것 같아요 

 

 

온센타마고가 먼저 나옵니다 

 

속을 코팅하기 위해 한입에 후루룩 먹어줍니다 ㅎㅎ

 

 

전날도 술을 많이 먹어서 

 

오늘은 청하로 시작해봅니다~

 

 

잔은 사케잔과 소주잔 물어보셨는데 사케잔으로 부탁드렸고

 

이렇게 귀여운 사케잔으로 먹게 되었네요

 

 

고보 칩 샐러드라는 건데요

 

위에 갈색은 우엉을 튀긴 거라 하셨고, 양배추가 밑에 깔려있습니다 

 

레몬즙을 뿌려서 섞어먹는 거라고 설명 주셨는데

 

중간중간에 자꾸 손이 가더라고요 

 

반찬 같은 느낌이었달까?

 

나쁘지 않았습니다 

 

 

드디어 메인 메뉴인 회가 나왔습니다~

 

정말 신선해 보이고 딱 봐도 맛있게 생겼어요

 

같이 온 형도 이 정도면 스시만 5만 원 받는 곳도 있을 거라고 하더라고요 

 

가운데는 내장이라고 하는데 멍게 맛이었고요 

 

흰살생선과 함께라면 맛있다고 설명 주셨는데 

 

저는 와사비간장이.... 좋더라구요 

 

저건 그냥 숟가락으로 퍼 먹었습니다ㅎㅎㅎ

 

 

도미로 시작했습니다!! 철이잖아요?

 

일단 여기 왔을 때는 농어가 정말 맛있다고 하셨는데 그래도 일단 도미로 시작해봤어요 

 

식감도 좋았고 두께도 너무 얇지도 두껍지도 않은 두께로 

 

입맛이 확 살아나더라구요 

 

 

제가 싼마이 회들을 많이 먹어서인지 

 

최근 먹은 회중에 가장 맛있다는 소리도 해버렸네요 

 

정말 맛있었는지 

 

술도 술술 들어가고 

 

사진은 뒷전이 돼버리더라고요 ㅠㅠ

 

그래도 딱새우 먹다가 생각나서 하나 찍었습니다 ㅋㅋㅋㅋ

 

 

맛있어서 머리남은 부분까지 젓가락으로 싹싹 긁어먹었네요 ㅎㅎ

 

 

먹는 도중에 지리가 나왔는데요 

 

사실 전날 과음으로 맑은 국을 먹고 싶었는데 

 

제가 원츄 하는 회랑 맑은 국물 때문에 오게 된 부분도 있었거든요 

 

기대에 차서 먹었는데 

 

사실 제 스타일은 아니었던 걸로 ㅠㅠ

 

미나리랑 같이 먹었을 때는 나쁘지 않았는데 

 

뭐라 설명해야 할지 모르겠는 맛??

 

제가 생각하던 맑은 국물은 아니어서 조금 아쉽긴 했습니다 

 

그래도 다른 스시들이 너무 맛있어서 별생각 없긴 했네요 ㅎㅎ

 

 

다 먹어갈 때쯤 회무침도 나왔는데 회무침은 쏘쏘 했고요 

 

 

저희가 고른 한치와 도미 초밥도 맛있었습니다 

 

초밥 같은 경우에는 여러 가지 중에 고르실 수 있도록 직원 분께서 알려주시니

 

좋아하시는 초밥 고르시면 됩니다 ~

 

 

도미 초밥인데요 이날 먹은 초밥 중에서는 원픽이었습니다 

 

 

뭔가 맛으로는 지느러미 초밥이 최고이긴 했는데

 

하나, 두 개 정도만 먹어야 할 거 같은??

 

그래서 원픽을 도미라고 했습니다 

 

 

물론 한치도 괜찮았지만요 

 

마지막에 새우초밥도 먹었는데 쏘쏘였습니다 

 

 

라스트 새우튀김과 버섯튀김까지!!!

 

이 모든 게 55000원이라면 정말 알찬 구성이라고 생각이 되었습니다!!!!

 

다음에도 다른 사람들과 재방문할 것 같아요 

 

여러분도 근처에 사신다면 한 번쯤은 들려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맨 처음 말씀드렸듯 먼저 전화를 해보신 후에 찾아가 보시길 바래요~~

 

일요일은 휴무니 참고하시구요~!!!

 

그럼 이만 월리는 수면은 취하러 갑니다 

 

안녕~😉

 

채은스시

 

경기 광명시 하안로 168-11 1층 104호

소하동 47-23

 

월~토 16:00 ~ 24:00

 

070-8992-6181

 

예약 가능, 배달 불가, 포장 가능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