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맛집

[제주도 맛집 꽁순이네 내돈내산 간단후기(feat.해장)]

키큰월리 2022. 2. 23. 17:5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월리에요

 

 

오늘부터 제주도 여행이 시작됩니다!!!

 

이번에 일을 잠깐 쉬게 되었는데 

 

친구 둘이 가기로 했던 여행이 스케일이 커져서 

 

결국엔 5명이 함께 가는 대규모 여행이 되어 버렸어요 

 

이제 저는 친구들끼리 시간 맞춰서 여행을 가기 힘든 나이가 되었기 때문에

 

좋은 추억이 되었다는 생각이 들어요 ㅎㅎ

 

첫날은 저녁에 도착해서 술과 함께 밥 먹고 다음날 

 

렌트를 해서 차귀도로 가는 와중에 

 

급하게 찾다가 꽁순이네라는 곳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저희는 계획 없이 움직이기 때문에 맛집 인지도 모르고 찾아가게 되었네요 ㅎㅎ

 

꽁순이네는 정말 주변에 아무것도 없는 도로에 있는 작은 가게예요 

 

 

파는 음식은 제주도의 유명한 고기국수 , 몸국이 주 메뉴인 듯해요 

 

 

나름 메뉴가 간다 해서 좋아요 

 

여기서 비빔국수나, 멸치국수를 드실 것 같진 않고

 

몸국 아니면 고기국수를 드실 것 같네요 

 

친구들은 나눠서 몸국과 고기국수를 시켰어요 

 

 

반찬은 좀 심하게 간단하게 ㅎㅎㅎ

 

728x90

 

막걸리도 한잔... ㅎㅎㅎ

 

술 안 먹는 친구가 있어서 다행히 맛볼 수 있었습니다 

 

음주운전은 NONONONONONONONONO

 

이제 메인 메뉴가 나와야겠죠?

 

처음 먹어보는 음식이라서 기대했는데 일단 비주얼은 만족!!!

 

뭔가 돈코츠라멘을 보는듯한 느낌이에요 

 

고기도 먹음직스럽게 많이 올라갔구요

 

면도 많아서 남성분들도 든든하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사실 배고프지는 않았는데 딱 해장이 필요했거든요?

 

근데 국물이 정말 깔끔해서 전날에 먹은 술이 해장이 뽝(?) 되더라구요 ㅎㅎ

 

다음은 몸국입니다 몸이라는 해초류(?)가 들어간 해장국 같은 느낌입니다 

 

해초류라 그런지 살짝 미역국 맛이 난다고 해야 하나요?

 

고기국수와는 다르게 국물이 좀 더 진해요!!!!

 

그래서 해장이 필요하신 분들은 취향에 맞춰서 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에 나올 때 보시면 후식용으로 귤 바구니에서 귤 하나씩 들고 나와서 찍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못난이들이 많은 관계로 모자이크를 ㅋㅋㅋㅋㅋㅋ

 

꽁순이네의 전체적인 느낌은 시내에 있었다면 더 잘 될 만한

 

맛집이 될 수도 있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정말 동네에 있었다면 자주 갔을??

 

그런 집이었습니다 ~

 

그럼 이만~😉

 

제주도 꽁순이네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중산간서로 5642 (우) 63036

애월읍 상가리 1980-2

 

월, 수, 목, 금, 토, 일10:00 ~ 17:30

화요일 휴무

 

064-799-13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