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맛집

제주도의 부산서면양곱창(feat. 최자 인스타 맛집, 로컬맛집)

키큰월리 2022. 11. 22. 15:5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월리에요 

 

오늘은 다듀 최자님이 인스타에서도 안 알려준다는 

 

전설의 맛집!!!!

 

제주도에 있는 부산서면양곱창이라는 곳입니다!!

 

이름이 특이하죠?? 

 

제주도에 있는데 부산서면양곱창이라니 ㅎㅎㅎ

 

이 집은 원래 2호점도 있었는데 21년 여름쯤에 다른 곳으로 바뀌었으니

 

찾아가시는 분들은 무조건 1호점으로 가셔야 해요

 

밑에 지도 남겨놓을 테니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뭔가 특별할 거 없어 보이는 가게 풍경이죠?? ㅎㅎ

 

지금 보니 체인도 하시나 봐요 ~

 

가게에 사람이 많아서 메뉴판만 올려드릴게요 

 

 

여기는 곱창집인데도 불구하고 차돌박이가 있어요 

 

특이하죠잉~?

 

저를 데려간 셰프 친구는 곱창도 곱창인데 차돌박이도 그렇게 맛있다고 

 

추천해줘서 곱창과 차돌 둘 다 먹었어요 

 기본적인 반찬들은 김치, 생간, 국으로 

 

단촐하다고 할 수 있지만

 

저 파김치가 정말 제 취저여서 여러번 먹었답니닼ㅋㅋㅋㅋㅋ

 

역시 술도 빠질 수 없죠!!!

 

제가 블로그 하면서 한 가지 아쉬운 게

 

너무 맛있게 먹고 다 보여드리고 싶은데

 

술만 들어가면 방만해지더라구요...

 

보시는 분들도 그렇고 저도 보려고 기록하는 건데 

 

항상 그게 아쉬워요 ㅎㅎ

 

 

728x90

이 가게의 특이한 점을 하나 더 말씀드리면

 

테이블 외에 참치집이나 이자카야처럼

 

다찌가 있다는 거예요!!!

 

여러명이면 테이블이 좋겠지만

 

저희는 둘이어서 다찌에 앉아 이모님께

 

이것저것 물어보기도 하고 

 

편하게 먹었습니다 

 

 저희는 차돌도 먹기 위해서 

 

곱창은 많이 안 시켰어요 

 

 

생 곱창들을 구워주시는 모습을 보면서 먹으니 

 

더 맛있게 느껴지더라구요 ㅎㅎ

 

거기에 소맥까지 한잔하니....

 

맛있어서 화가 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후딱 곱창을 먹어버린 뒤 

 

차돌을 먹기 시작했는데 

 

저 마블링 죽이지 않나요..????

 

글 쓰면서 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 ㅋㅋㅋㅋ

 

차돌까지 먹으니 만취가 되어 

 

한국인의 밥상예절인 볶음밥의 사진이 없네요 .....

 

볶음밥 있는 곳은 무조건 먹어야 하는 거 아시죠?????

 

곱창의 기름과 볶음밥이 섞이니

 

말해 뭐해!!!!

 

 

이걸 감칠맛이라고 해야 하나 

 

풍미라고 해야하나 

 

진짜 여기서 볶음밥 안 먹고 나오면 범죄자임요 ㅋㅋㅋㅋㅋ

 

뭔가 두서없는 글이 되고 있지만 

 

정리를 해보자면

 

지금은 유명해져서 사람이 많을지도 모르겠지만

 

제가 갔을 당시에는 손님들도 다 제주도 분들이고

 

뱃지 달고 계시는 분들도 오셔서 드시는 거 보니

 

로컬 맛집이라고 해도 될 거 같습니다 

 

제주도에 다시 들른다면 

 

여기는 무조건 다시 갈 가게이기 때문에 

 

이 글을 읽고 계시는 분들께 강력히 추천드릴게요 

 

그럼 저는 다음 글에서 다시 뵐게요 

 

안녕~😉

 

부산서면양곱창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연동8길 8 (우)63133

연동 274-60

 

월~토 16:30 ~ 23:30

일요일 휴무

 

064-746-3434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