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맛집

내돈내산 제주도 심야식당 (feat.문어튀김, 와인, 한라산)

키큰월리 2022. 11. 30. 16:5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월리에요 

 

오늘은 어쩌다가 찾게 된 맛집(?)이에요 

 

새벽부터 일어나 한라산을 열심히 등반 후에 

 

꿀낮잠을 자고 밤에 먹을 야식을 찾아보다 보니 

 

찾게 되었습니다 

 

일단 한라산 보고 가실게요~

 

 

저는 관음사로 올라갔다가 성판악을 통해 내려왔는데 

 

산을 잘 타시는 분들은 관음사 코스가 좋구 

 

잘 못 타시는 분들은 성판악 추천드립니다 

 

내려올 때도 봤지만 성판악이 훨씬 쉽겠더라구요

 

다시 돌아와서 식당!!!

 

심야식당이라는 가게명처럼 

 

술집에 가까운 곳이더라구요 

 

저희는 원래 식당에서 먹을까 했지만

 

친구가 너무 힘들어하는 바람에 포장해서 

 

와인과 함께 먹었습니다 

 

※이 집은 운영시간과 휴무일 꼭 참고하셔서 가시길 바랍니다※

 

728x90

저도 장사를 하지만 요새 식자재 가격이

 

너무 크게 뛰어서 메뉴판은 항상 최신 업데이트 확인하시길 바랄게요!!!

 

모듬사시미 아니면 시그니쳐 세트 메뉴 중에 고민은 

 

정말 많이 했어요 

 

원래 같으면 사시미를 좋아하는 저는 

 

모듬사시미를 시켰겠지만 

 

리뷰에 짬뽕과 문어 튀김의 리뷰가 정말 좋아서 

 

결국 시그니쳐 세트로 갔답니다 ㅎㅎ

 

모듬사시미와 나가사끼 짬뽕, 문어 튀김(반마리)으로 구성되어있어요

 

각종 야채와 소스들이 넉넉하게 들어가 있어요 

 

락교는 제가 많이 많이 달라고 부탁드렸더니 

 

많이 챙겨주셨더라구요 ㅎㅎ

 

 

 

 

두 명이서 먹기에는 적절하게  문어, 전복, 연어, 활어, 고등어 등등 많은 회로 

 

구성되어있어서 여러 가지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문어 튀김은 조금 모자라보이죠??

사실 오는 길에 친구랑 한두 개 까먹는 바람에 ㅋㅋㅋㅋㅋ

 

 

 

 

나가사끼 짬뽕입니다!!

 

일반적으로 아시는 나가사끼 짬뽕이랑은 다르죠??

 

 

이 집만의 차별점이 건더기에서 나옵니다!!!!

 

제가 나가사끼 짬뽕을 

 

좋아하는 편은 아니어서 그런지

 

감자탕에 들어가는 고기가 들어있는 집은 

 

이곳이 처음인 거 같아요!!!

 

제가 사진 고자이지만 

 

문어랑 새우, 고기가 정말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ㅎㅎㅎ

(아님 말고)

 

이 세 가지의 풍성한 구성은 뭐랑 먹는다??

 

 

두 명이서 풍성한 안주와 와인까지!!!!

 

근처 와인가게에서 3병이나 사 왔어요 ㅋㅋㅋㅋㅋㅋ

 

오늘도 편히 잘 수 없겠다는 생각과 함께

 

상세르라는 화이트 와인은 차갑게 먹으려구 

 

얼음이랑 이것저것 사 와서 두었구요 

 

이탈리아 와인인 랑게 네비올로와 

 

복서?? 친구가 잼미한 와인인데 

 

먹어보라구 사더라구요 

 

디저트랑 많이들 드신다는데 저희는 그냥 먹습니다ㅋㅋㅋㅋ

 

방이 굉장히 좁고 너무 배고픈 상태이기 때문에 

 

근접샷은 없지만 정말 맛있게 먹었구 

 

긴긴밤 친구의 와인 이야기를 들으며 

 

오늘도 와린이 탈출을 위한 공부를 합니다!!!!

 

그럼 오늘은 그럼

 

안녕~😉

 

 

심야식당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월드컵로 157 (우)63573

강정동 595-7

 

영시간

 

월,목,금,토,일 18:00 ~ 24:00

화,수요일

 

064-738-457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