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맛집

[홍대/연남 어니스트 팬케이크 내돈내산]

키큰월리 2021. 2. 25. 00: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월리에요 

 

오늘은 팬케이크 전문 카페인 어니스트 팬케이크!!!

 

웨이팅 해서 먹고 온 썰입니다~

 

요즘 주말에 날씨가 너무나도 좋은지 

 

어딜 가나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볼 일이 있어 연남동에 갔는데 연남동 하면 

 

카페 아니겠습니까??

 

여러 후보들을 찾아보고 고민 끝에 찾아간 집이에요 

 

점심을 먹고 갔기에 볼 일이 본 후 바로 

 

가게로 향했습니다~

 

 

바로 이곳인데요

 

가게가 크지도 않고 화려하진 않지만

 

깔끔한 외관을 보여줬습니다 ~

 

 

안내사항과 메뉴들을 부담 없이 밖에서 볼 수 있는 점은 좋았습니다~

 

가게에 테이블이 많이 없기 때문에

 

메인 메뉴를 테이블당 하나 주문해야 하나 봐요 

 

그리고 기다리는 중에 봤는데 배달도 같이하고 계시는 것 같았습니다~

 

정말 요새는 배달 안 하면 장사하기 너무 힘든가 봐요 

 

4시가 조금 지난 시간에 도착했던 것 같은데 

 

앞에 웨이팅이 4팀 정도 되었고 

 

이름과 연락처를 적고 연남동 한 바퀴 돌았습니다~

 

한 40~50분 정도 웨이팅이 있었던 것 같아요

 

여러분도 주말에 가신다면 웨이팅 할 생각을 아예 하시고

 

주변에 다른 볼거리나 할 일을 찾으시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것 같습니다 

 

 

사실 사진이 몇 장이 날아가서 이렇게나마 

 

가게 문 앞 쪽 느낌을 보여드려요 ㅠㅠ

 

등이 있는 곳에 물과 티슈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들어가시면 이렇게 옷을 놓을 수 있는 바구니도 마련되어있습니다 

 

소소한 배려가 느껴집니다 ~

 

 

사람 없을 때 잽싸게 찍었습니다 ㅋㅋㅋㅋ

 

 

화장실은 남녀 공용이고 깔끔하니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홀은 총 6개의 테이블이 있더라구요 

 

기나긴 웨이팅 후에 저희가 들어가서 주문한 건

 

레드벨벳 팬케이크입니다~

 

기다리면서 다른 분 들 거도 봤는데

 

블루베리랑 고민하다가

 

레드벨벳으로 정했습니다 

 

딸기의 철이니까요 ㅎㅎ

 

앞쪽 테이블이 동시에 많이 빠졌는지

 

거의 시간차를 두지 않고 세 테이블이 들어갔는데요 

 

그만큼 동시 주문 때문이었는지 

 

팬케이크가 나오는 시간은 30분이 넘게 기다렸습니다ㅠㅠ

 

728x90

 

비주얼은 정말 끝장나네요 ㅎㅎ

 

사실 자리도 주방 옆이어서 만드시는 걸 

 

만드시는 걸 유심~히 지켜봤는데

 

정말 정성을 다해서 조리하시긴 하더라구요 

 

 

 

딸기가 편 썰어서 나왔기 때문에

 

많아 보이는 효과가 있더라구요 

 

딸기소스도 맛있어 보였구요

 

저는 나쁘지 않았다고 생각했는데 

 

제 짝꿍은 본인의 스타일이 아니었나 봐요

 

팬케이크를 정말 좋아하는 친군데 

 

조금 아쉬워하더라고요 

 

저는 팬케이크를 평소에는 별로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런데 여기 정도의 팬케이크라면

 

많은 팬케이크를 먹어보진 않았지만 

 

상위권에 속하는 것 같았어요 

 

그래도 열심히 맛있게 먹었답니다 ㅋㅋㅋㅋ

 

 

언제나 최선을 다해서 먹는 우리!!!!

 

언젠간 복 받을 거예요

 

그럼 월리는 다음에 맛있는 저녁으로 

 

돌아올게요 

 

안녕~😉

 

어니스트 팬케이크 

 

서울 마포구 동교로38안길 13

연남동 390-64

 

화~일 12:00 ~ 22:00

 

070-8802-3330

 

주차불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