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부산여행

[부산 부전동 맛집 주차장 산 꼼장어 내돈내산 간단후기]

키큰월리 2021. 1. 17. 18:5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월리에요 

 

오늘은 정말 간단 후기입니다 

 

전에 부산에 왔다가 정말 꼼장어를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로컬 맛집으로다가 찾아와 봤어요 

 

사실 매장에서 먹으려고 했으나 

 

9시 이후 매장이 금지됐기 때문에 

 

아쉬운 마음으로 포장해서 먹게 되었습니다 

 

 

 큰 가게는 아니지만

 

바로 옆에 2호점, 3호점이 있다는 점 ㅎㅎ

 

정말 잘돼서 확장하신 거 같아요 

 

본점에는 사장님이 계셨고

 

2호점, 3호점은 자식분들이신 거 같았어요

 

저희는 전화를 통해서 포장 주문을 해놨어요 

 

맨 밑에 다음 지도 첨부해드릴게요 

 

들어가시면 메뉴 보실 수 있습니다 ~

 

즐거운 마음으로 돌아오는 길에 떡볶이와 오뎅도 포장해왔어요

 

숙소에 돌아와서

 

뜯었는데 알찬 구성은 아니고

 

다소 환경을 생각한 포장 구성이었습니다 ~

 

딱 어렸을 때 집 근처에서 팔던

 

곱창집 포장 같은 느낌이었어요

 

요새도 트럭에서 파는 순대볶음 포장하면 

 

이렇게 포장해주더라고요 

 

일단 세팅을 해줘 봤습니다 ~

 

728x90

떡볶이는 오다가 서면 홍대깻잎떡볶이집에서

 

픽업해왔습니다

 

현금은 조금 싸고 카드는 원래 가격으로 받습니다~

 

그리고 부산에 오면 역시나 대선이죠 ㅎㅎ

 

꼼장어는 너무 짜지 않으면서

 

쫄깃했고 불맛이 확 났습니다 

 

불맛 좋아하시는 분들은 정말 좋아하실 맛이에요 

 

재료의 신선함이 좋았고

 

살짝 덜 베인감이 있었는데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떡볶이는 정말 호불호가 갈릴만한 

 

맛이었어요 

 

저는 불호 쪽이었습니다

 

한방 맛(?)인지 뭔지

 

조금 향신료 맛이 났고

 

깻잎은 보이지도 않고 

 

향도 나지 않고 

 

별로였어요 

 

오뎅도 무(?) 맛이었구요ㅠㅠ

 

그래도 꼼장어로 나름 만족하며 

 

한 끼 든든하게 먹었네요 ㅎㅎ

 

홀에서 먹었으면 매장 분위기나

 

느낌을 좀 더 전달해 드릴 수 있었는데

 

그 부분이 많이 아쉬웠어요

 

볶음밥은 재료만 포장해주시고 

 

완성된 볶음밥은 포장이 안 되는 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다음번에도 좋은 정보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안녕~😉

 

주차장 산 꼼장어 

 

부산 부산진구 부전로 177-3

부전동 346-1

 

051-808-0407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