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리뷰

제주도 함덕 해수욕장 가볼만한 김밥집!!(feat.해녀김밥)

키큰월리 2022. 12. 20. 16:4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월리에요

 

이제 제주도의 마지막 식당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사실 스쿠버 다이빙했던 내용과 함께 포스팅하려했지만 

 

아쉽게도 사진이 다 날아가 버렸어요 ㅠㅠ

 

 

다음에 다시 방문하게 되면 다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전 날에 술을 많이 먹었기도 했고 

 

속을 풀고 다이빙을 하는게 맞는거 같아서 

 

간단하게 김밥집을 들리게 되었습니다 

 

가는기렝 특이한 집이 있길래 

 

방문해 보았는데요 

 

해녀김밥입니다 !!!!

 

블로그나 인스타에도 많이 올라와 있더라구요 

 

 

 

 

 

이렇게 키오스크도 있구요 포장과 먹고 갈수 있게 되어있어요 

728x90

 

아이들을 위한 음료나 제주맥주가 함께합니다 

 

김밥은 왼쪽부터 해녀김밥, 전복김밥, 딱새우김밥입니다 

 

일반 해녀김밥은 톳을 이용하여 만들더라구요 

 

 

카페처럼 진동오더도 주시고, 서있지 않으면서 기다리는게 

 

개인적으로 좋았답니다 

 

 

지금 보니까 많이 흔들렸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놈의 수전증은 고칠수가 없는지.. ㅠㅠ

 

저희는 두명이서 이렇게 해물라면과 해녀김밥, 딱새우김밥을 

 

주문하였습니다~

 

 

 

김밥이 정말 이쁘지 않나요???

 

여성분들이나 아이들도 굉장히 좋아할 만한 비주얼입니다 

 

이제 맛에대해 설명드리자면

 

해녀김밥은 건강한 맛이라고 해야하나?

 

고소한맛도 있고 아이들보다는

 

어른이들 입맛에 맞을 거 같은 맛(?)이었구요

 

딱새우김밥은 생긴거처럼 화려한 맛이라고 해야하나??

 

딱새우가있어서 그런지 부드러움도 있고, 식감도 있고

 

단맛도 느껴지더라구요 

 

여러분들도 가시면 일단 딱새우는 하나드시라고 

 

강력히 추천할 수 있습니다!!!!

 

해물라면은 여러가지 해물도 들어갔지만

 

제주도에서 일반적으로 해물라면 시키면 먹을 수 있는 맛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ㅎㅎ

 

하지만 저희는 전날 폭음으로 인하여 

 

해물라면을 가장 맛있게 먹었던 것 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개인적인 의견은

 

가격대가 (포스팅 기준 7,500원) 있는 것에 비하여

 

아쉬운 양과 구성이지만 

 

제주도에 놀려가셨다면 한번은 들려보시면 

 

좋은 식당인 것 같습니다 

 

그럼 이만 

 

안녕~😉

 

 

순전이 해녀김밥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조함해안로 490 1층 (우)63333

조천읍 함덕리 1252-55

 

월,화,수,금,토,일09:00 ~ 18:00

월,화,수,금,토,일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휴무일 

 

목요일 

 

064-782-3005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