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리뷰

내돈내산 우도 호로락(전복계우밥,보말칼국수)

키큰월리 2022. 11. 21. 16:4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월리에요 

 

오늘은 우도의 전복계우밥이라는 특이한 음식을 준비해 봤습니다 

 

우도가 낚시도 유명하고 

 

맛집으로도 많이 유명하다고 해서 찾게 되었어요 

 

하룻밤을 우도에서 보내시는 게 아니면 전기자전거를 이용하시는 편이 

 

가장 편하니까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선착장의 정반대에 모든 것이 있거든요 ㅎㅎ...

 

 

우도에는 특색 맛집이 많진 않아서

 

폭풍 검색 후에 호로락이라는 곳을 방문하게 되었어요 

 

쉽게 말하면 전복 내장과 함께 볶음밥을 만들었다고 생각하시면 

 

쉽게 상상이 되실 것 같아요 

 

같이 온 모두가 계우밥을 먹어보고 싶어 할 줄 알았는데 

 

해장이 필요한 친구들은 해물칼국수로 갔습니다 

 

 

바깥에는 이렇게 제주도라는 걸 한번 더 

 

알려주기 위해서 소라껍데기등을 배치해 놓았네요 ㅎㅎ

728x90

 

 

메뉴는 딱 네가지라서 고르기 편한 것도 있어요

 

선택 장애가 심한 편이라..... ㅋㅋㅋㅋㅋㅋ

 

우선 주문을 한 후 선결제인 곳이라 결제를 해주고 기다려보아요 

 

영수증 지참시 지미스 아이스크림을 500원 할인해준다고 하는데

 

제 예상은 같은 사장님이지 않을까 싶네요 

 

 

반찬은 단촐하게 단무지와 김치만 나와서 쪼~~~ 끔 아쉽긴 하더라구요 

 

 

계우밥에 김과 센스 있게 후라이도 하나 들어가 있구요!

 

전복도 조그마하게 통으로 하나 들어갑니다

 

과일은 먹고 마지막에 입가심으로 하기 좋아요 

 

전체적인 맛은 

 

고소한 볶음밥의 느낌을 가지고 있는데

 

서울에선 팔지 않아서 한 번쯤 먹어볼맛(?)

 

정도인 거 같아요

 

물가가 많이 오르긴 했지만 가격이 비싸기 때문에

 

가성비도 그다지 좋은 편은 아닌 것 같더라구요 

 

저는 라면 2개는 디폴트 값으로 먹는 사람이기에 

 

저한테는 양이 조금 모자랐지만 

 

일반적인 중국집 볶음밥 양의 90% 정도인 것 같았습니다

 

개인적인 견해니 오해는 노노!!!

 

 

다 먹고 옆에 친구의 해물칼국수도 뺏어 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해물칼국수는 진짜 국물이 시원하긴 하더라구요?

 

그래서 커플끼리 가시면 계우밥과 다른 메뉴 하나씩 

 

주문하시면 더 잘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아요 

 

계우밥에 국물 적셔먹으면 더 맛있었을 거 같아요 ㅎㅎ

 

다 드시고 조금 내려가면 이렇게 해안이 있는데 꼭 한번 가보시고 액티비티도 있으니

 

시간 여유되시는 분들은 즐겨보시길 추천합니다!!!

 

사진은 비록 못 남겼지만 

 

더 이동하시면 이쁜 카페들과 풍경이 기다리고 있으니 

 

하룻밤 우도에서 지내시는 것도 좋은 선택지가 될 것 같습니다 

 

이만 안녕~😉

 

우도 호로락

 

제주 제주시 우도면 우도해안길 1132 호로락

연평리 317-2

 

오전 8:00 ~ 17:00

(기상악화로 배가 다니지 않을 시 휴무)

라스트오더 16:30

 

0507-1429-0115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