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린이의 간단한 밥먹기

[요린이의 밀키트 피코크 도우룸 까르보나라 파스타(feat.풀무원 노엣지피자) ]

키큰월리 2021. 1. 22. 00:1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월리예요 

 

오늘은 저번에 첫 밀키트를 도전 후에 

 

맛있어서 다른 고수의집!!

 

도우룸 까르보나라 파스타를 

 

먹어본 후기를 

 

알려드리려고 해요 

 

 

일단 장을 이것저것 봐왔어요 

 

요즘 쓱배송도 좋지만

 

저는 그냥 가서 구경하면서 사는 게

 

더 재밌기도 하고 좋더라구요 

 

 

이마트 밀키트에는 

 

크게 두 종류가 있더라구요 

 

일반 밀키트와 고수의 맛집과 

 

콜라보를 해서 

 

유명한 맛집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그대로 가져오는 것 같아요 

 

그래서 일단은 저번에도 그랬지만

 

이번에도 고수의 맛집으로 택했어요 

 

그리고 풀무원의 노엣지 꽉꽉 찬 토핑 피자

 

콤비네이션과 함께 밥상을 차려봤어요

면과 마늘, 베이컨, 소스까지 들어가는 재료가 

 

모두 들어가 있어요 

 

 

저희는 새송이를 추가해봤습니다~

 

 

새송이 손질 후에 조리법을 한번 흩어줍니다

 

 

2인분이 들어있고 

 

10분이 걸리며

 

조리 난이도가 쉽다고 나와있네요 

 

 

저는 빨리하려고 두 개를 같이 했는데

 

천천히 하셔도 될 것 같아요 

 

 

끓는 물에 면을 익혀주세요 

 

꼭!! 끓는 물입니다 

 

가끔 성격 급하신 분들이

 

끓기 전에 면을 넣으시는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그러면 면이 맛이 없어지니 

 

조금만 기다렸다가 

 

면을 삶아주세요 

 

옆에서 바로 마늘과 베이컨을 했는데 

 

저는 마늘과 베이컨을

 

거의 동시에 넣었는데

 

마늘을 조금 익히다가 베이컨을 넣으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베이컨이 너무 작아서 

 

너무 금방 익어버리더라구요 

 

 

새송이도 마늘이 살짝 익으려고 할 때 넣어주면

 

딱일 것 같아요 

 

면과 제공되었던

 

치킨스톡을 넣어주세요 

 

치킨스톡이 짠맛을 조절한다고 하는데

 

보통은 그냥 다 넣으시면 될 것 같구요 

 

싱겁게 드시는 분들만 조금 덜 넣으시면 됩니다~

 

 

 

그리고 스프와 후추 절반을 넣고 

 

사정없이 쉐킷쉐킷 비벼주세요!!!

 

그리고 이쁘게 담아보려고 했는데 봐주세요 ~

728x90

 

짜잔~!!

 

요린이도 그럴싸한 요리를 만들어보네요 ㅎㅎ

 

그리고 파스타 할 때 같이 했지만 

 

피자도 보여드릴게요 

 

 

정말 많은 토핑이 올라가 있죠??

 

이런 게 맛있는 것도 아시죠??

 

 

두 번에 나눠서 조리했구요 

 

에어 프라이기를 사용해 조리했습니다 ~

 

그렇게 잠시 뒤면

 

 

냉동피자는 잘 안 먹었는데

 

정말 맛있어 보여요 

 

 

오랜만에 집에서 

 

파스타를 먹었던 것 같은데요 

 

정말 맛있었어요

 

제가 도우룸은 안 가봐서 모르지만

 

파스타집 가면

 

소스가 제대로 안 베이고

 

면과 소스가 따로 노는 

 

집들이 많았던 것 같아요

 

그런데 집에서 이렇게 간단하게

 

만들 수 있고 취향대로 

 

더 꾸덕꾸덕하게 먹으니 

 

만족감이 좋았던 것 같습니다 

 

새송이 넣었던 것도 정말 좋았어서

 

버섯 좋아하시는 분들 

 

꼭 넣어주시구요 

 

피자는 완전 노엣지 느낌은 아니었지만

 

토핑이 보시다시피 정말 너무나

 

많이 들어가서 맛있었습니다 ~

 

여러분도 요새 만이 못 돌아다니시니

 

집에서 맛집의 맛을 그대로 느껴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 생각됩니다 

 

그럼 저는 다음에 또 

 

월리의 일상으로 돌아올게요 

 

안녕~😉

 

2020/12/22 - [요린이의 간단한 밥먹기] - [요린이의 생에 첫 밀키트 (이마트 톡톡누들타이 팟타이)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