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린이의 간단한 밥먹기

[요린이의 생에 첫 밀키트 (이마트 톡톡누들타이 팟타이) ]

키큰월리 2020. 12. 22. 00: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월리에요 

 

오늘은 요새 자취생들이 많이 쓴다는 

 

밀키트 중 이마트 밀키트를 가져와 봤어요 

 

이마트에서 다른 제품들도 찍어드렸어야 했는데 아쉽네요 

 

이마트를 또 갈 일이 생긴다면 찍어서 수정하겠습니다~ 

 

처음에 알 하이요 감바스를 야식으로 먹을까 골랐다가

 

갑자기 팟타이가 당긴다고 해서 팟타이로 골라왔습니다 ~

 

 

물론 이것만 먹을 건 아니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

 

포장이 깔끔하게 되어있고 안쪽으로 재료가 다 보이기에 

 

어느 정도나 들어있는지 밖에서 확인이 가능해

 

좋았습니다~

 

박스 밑쪽을 보니 

 

연남동에서 2011년에 오픈하고

 

현지의 맛으로 정평이 나있다고 하네요 

 

정말 그런지 먹어 봐야겠죠?

 

 

 

재료가 이렇게 개별포장이 되어있고 

 

여기에 면까지 포함이 되어있었습니다

 

설명서도 따로 동봉되어 있었는데 

 

바깥쪽 박스를 묶는 띠에 같이 써져있었다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  

 

 

준비물은 웍, 체, 식용유, 조리용 젓가락이라고 쓰여있는데

 

저는 그냥 프라이팬에 쇠젓가락을 썼어요 

 

없으신 분들이나 자주 해서 드시는 분들이 아니시라면

 

굳이 살 필요는 없을 것 같아요 

 

설명서대로 해볼게요 

 

 

 

면을 우선 미온수에 20분 정도 불려주고요 

 

미온수는 그냥 미지근한 정도의 물이니 

 

크게 온도에 민감하지 않으셔두 됩니다~

 

사용 가능할 정도가 되면

 

손으로 만졌을 때 흐물흐물과

 

살짝 단단함 사이의 느낌 정도면 충분합니다 

 

양파와 부추도 흐르는 물에 씻어주고요 

 

어차피 한 곳에 볶을 거기 때문에 저는 콩나물도 같이.... ㅎㅎㅎ

 

 

설거지가 귀찮으시다면 저 플라스틱 뚜껑에 그냥 두셔도 됩니다 ㅎㅎ

 

다음으로는 프라이팬을 데워서 

 

식용유 5~6스푼 정도라고 하는데 

 

상남자는 신경 쓰지 않고

 

대~충 한 바퀴 둘러서 가열 후 

 

과감하게 쇠젓가락으로 무심하게 저어주면 ....

 

 

스크램블 에그가 되어요 

 

저는 계란을 좋아하기 때문에 기본 구성에 들어가 있는 

 

한 개의 달걀 외에 하나를 추가하였습니다 

 

다 되셨다면 

 

 

다 불려진 면을 투하해줍시다~

 

그리고 1분 정도 볶아주시고요 

 

생각보다 1분 금방 갑니다 

 

너무 많이는 볶지 말아 주세요 

 

그리고 나머지 재료와 액체 수프를 붓고 

 

1분 더 볶아줍니다

 

잘 못하시는 분들은 그냥 잘 섞어주신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제 정말 다 끝났어요~

 

참 쉽쥬~??

 

식탁에 두고 땅콩가루만 뿌려주시면 됩니다 ~

 

설명서에 기호에 따라 새우와 닭고기를 볶을 때 추가하셔도 되고 

 

레몬즙을 추가해도 된다고 했는데 

 

레몬즙이 꽤 들어가 있는 맛이어서 

 

일단 드셔 보시고 나서 넣으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728x90

최종 완성본이에요!!!!

 

그럴듯하지 않나요??

 

저처럼 요리를 잘하지는 못하는 요린이들도 

 

충분히 따라 하실 수 있을 거 같아요 

 

돼지는 이걸로 부족하기 때문에 

 

이마트에서 3개 9500 원하는 

 

훈제 닭다리와 오늘도 떡볶이를.... ㅎㅎ

 

 

여기서 끝이 아니죠 ~

 

다 먹은 팟타이 소스에 밥을 비벼 먹기로 해보았어욬ㅋㅋ

 

 

오뚜기밥 한 공기를 넣고 참기름을 뿌려서

 

볶음밥을 만들어주고요

 

마지막에 참깨까지 듬뿍 뿌려보았어요 

 

 

생각보다 볶음밥이 싱거워서 아쉽긴 했어요 

 

그래서 또 떡볶이 국물에 적셔먹으니 또 맛있긴 하더라고요

 

(이 놈의 배란.... 언제쯤 만족할런지...)

 

저처럼 하실 분들은 밥 반공기나 1/3 정도 하시면

 

간은 적당할 것 같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밀키트를 난생 태어나서 

 

처음 해봤는데요 

 

생각보다 양도 푸짐했고

 

맛도 있어서 요즘같이 나가기 힘들 때

 

먹기 좋은 것 같아요 

 

해물탕, 갈비찜 등등 이것저것 많아서 

 

다음번에는 다른 걸로 또 먹을 거예요 ~ 

 

요리에 자신이 없는데 맛있게 먹고 싶다?

 

밀키트부터 시작해보세요!!!

 

이상으로 월리였습니다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