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린이의 간단한 밥먹기

[야식이야 치즈시즈닝뿌렸닭과 함께 야식타임 간단후기(feat.야채호빵)]

키큰월리 2021. 1. 25. 10:4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월리에요 

 

오늘은 요새 냉동 야식의 강자!!!

 

야식이야에서 나온 치즈시즈닝뿌렸닭을 

 

먹어본 소감을 말해보려 해요 

 

편의점 가도 보이고 대형마트에도 맨날 진열되어 있었는데

 

저 같은 소위 좀 먹는(?) 사람들은 

 

양이 부족할 거 같아서

 

쳐다보지도 않다가 

 

무슨 이끌림인지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치믈리에 6인이 누군지는 모르겠지만

 

검증했다고는 하는데 

 

그냥 넘어가면 될 것 같구요 

 

알아보기 쉽게 

 

에어 프라이어 15~ 20분 조리라고 되어있네요 

 

 

 

 

에어 프라이기와 프라이팬에서 

 

조리하는 방법 두 가지가 있는데 

 

에어 프라이기가 있다면 

 

굳이 프라이팬에 해먹을 이유는 없을 것 같아요 

 

특이한 건 따로 별첨 되어있는

 

치즈 시즈닝에 요구르트 분말도 들어가네요 ~

 

저는 에어 프라이기에 돌렸고

 

야채호빵도 두 개 돌렸습니다~

 

양이 모자랄 수 있으니까요 ㅎㅎ

 

 

 

 

역시 예상대로 양이 많진 않아요 

 

호빵을 돌리길 잘했다 생각이 드네요 

 

설거지하기 귀찮으니 에어 프라이기에 깔았던

 

종이 포일을 그대로 접시로 사용합니다~

 

 

 

 

 

따로 들어있던 치즈 시즈닝입니다

 

혹시 몰라서 저는 찍먹으로 갑니다!!

 

 

 

맥주도 빠질 수 없죠 ~

 

요새 짝이 빠져있는 필라이트 레몬맥주입니다!!!

 

 

728x90

일단은 그냥 한입 해줍니다 

 

본연의 맛을 먼저 느껴줘야 합니다 

 

살이 나름 들어가 있네요 

 

 

 

이렇게 콕 찍어 먹어보기도 했어요 

 

 

 

한입 크기이지만 감질나서

 

이렇게 꼬지에 여러 개를 한 번에 먹기도 하구요 ㅎㅎ

 

생각보다 맛이 나쁘지 않아요 

 

전체적으로 괜찮았구요

 

이름만큼 야식에 맥주랑 같이 

 

간단히 먹기에는 나쁘지 않은 제품이었습니다 

 

닭가슴살이라는 것만 제외하면요 ㅠㅠ

 

다음번에는 뻑뻑살이 아닌 거로 먹어봐야겠어요 

 

다음은 야채호빵도 한 번 섭취해줍니다

 

 

 

 

갑자기 야채호빵이 너무 땡겨서 사 왔는데

 

사실 저렇게 반으로 나누고 실망했어요 

 

옛날에는 뭔가 야채가 많이 들어가 있었던 느낌이었는데

 

과자처럼 다이어트했나 봐요 ㅠㅠ

 

그래도 야채맛은 좋아서 다행이었구요 

 

새로운 먹는 방법을 들었는데

 

저기에 케찹을 뿌린다면서요??

 

저만 몰랐던 건가요??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그래서 먹어봤습니다 ㅋㅋㅋ

 

 

 

 

생각보다 존맛이어서 

 

앞으로 야채호빵은 이렇게 먹는 거로....ㅎㅎ

 

정말 저녁 먹고 디저트 먹고 간단하게(?) 

 

야식을 먹어봤는데요 

 

양이 아쉽긴 했지만

 

다른 제품들도 먹어볼 의향은 생긴 것 같아요 

 

그래서 다음 제품도 먹게 된다면 

 

다시 포스팅할게요 

 

그럼 다음에 또 만나요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