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부산여행

[광안리 해수욕장(feat.신드롬 치킨)]

키큰월리 2021. 1. 9. 01:1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월리에요 

 

오늘은 광안리 해수욕장에 다녀온 후기를 써보려해요 

 

새해맞이로 갔는데 사람이 많을까 걱정이 되긴 했습니다

 

그런데 새해 아침에 해 뜨는 장면을 보기 위한 사람이 몰릴까

 

통제를 했었나봐요 

 

곳곳에 안내 현수막이 붙어있었습니다 

 

저는 이곳에 들르기전에 다른 일정도 있어서 

 

조금 늦게 오후 5시쯤 도착했어요 

 

 

나름 괜찮은 숙소도 잡아서 잠시 숙소 풍경을 즐기고 

 

밖에 나갔습니다 ~

 

밖은 친구들과, 가족들, 연인들이 광안대교를 열심히 찍고 있더라구요

 

저희도 몇장 찍어봤습니다 

 

 

날씨도 생각보다 좋았는데 

 

카메라가 다 담지 못했네요 ㅠㅠ

 

낮에 간단하게 찍어주고 

 

저녁을 먹고 돌아오니 

 

반짝반짝 빛나는 조형물들이 많아서 

 

산책 겸 구경도 했어요

 

일단 기본샷부터~

 

 

기본 샷 두 번째 사진에 있는

 

비치아파트(?)부터 걸어왔어요 

 

 

눈사람 친구랑 손 꼭 잡고 

 

인사도 하구요 

 

728x90

의자도 인기가 많았는데요

 

1인용 의자가 두 개 2인용 의자가 하나 준비되어있었습니다

 

2인용 의자는 너무 인기가 많더라구요

 

커플들이 같이 찍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의자가 색이 변하니 

 

좋아하는 색에 맞춰 찍어보세요 

 

 

요새 큰 바닷가 가면 자주 보이는 포인트까지~

 

광안대교와 잘 어우러지면서 사진도 잘 나와서

 

꼭 밤에 한 장씩 찍는 걸 추천드려요 

 

 

광안대교와 달빛까지....

 

여기 올 때마다 여기 살고 싶어 지더라고요 ㅠㅠ

 

 

숙소 발코니에서도 한 장 찍어주고요ㅎㅎ

 

2021/01/06 - [일상] - [부산 어반 스테이 더 테라스 광안점(파노라마 오션 퀸)]

 

 

아직까지 부산에 많이 있다는 신드롬 치킨과 맥주까지

 

아주 만족스러운 하루였습니다 ~

 

일 년에 한 번씩은 꼭 오고 싶다는 생각을 남긴 채 

 

오늘도 마무리하겠습니다 ~

 

안녕~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