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부산여행

[부산 이재모피자 내돈내산 솔직후기]

키큰월리 2021. 1. 5. 01:2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월리에요 

 

오늘 소개해드릴 집은 부산의 로컬 맛집이라는 

 

이재모 피자라는 곳을 다녀왔어요 

 

부산에서 25년 사신 분의 추천을 받았기에 정말 로컬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원래는 지금보다 작은 집에서 시작했는데

 

거기는 지금의 매장보다 많이 작아서 항상 웨이팅이 길었다고 하더라구요 

 

지금은 매장이 많이 넓어져서 줄었다고 합니다 

 

서론이 너무 길었네요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건물 자체가 큰 편은 아니라서 찾기 어려우시다면 

 

위 사진의 아기 천사를 찾아주세요 ~

 

하나의 팁이라고 하네요 

 

 

입구는 이쪽이니 잘 확인해주세요

 

그 옆 주차장으로 들어갈 뻔했거든요 ㅎㅎ....

 

 

입구에는 서빙로봇을 사용하고 있다는 안내와 함께 

 

주의사항도 적혀있습니다

 

다른 주의사항보다는 아이들 있으신 분들은

 

조심하셔야 할 것 같아요 

 

아이들이 신기해서 달려가다 충돌이나

 

뜨거운 음식으로 인한 사고가 

 

일어날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안쪽에도 넓게 테이블이 있으니 

 

단체로 오셔두 괜찮을 것 같네요 

 

테이블에는 기본적인 파마산 가루와 핫소스 , 냅킨이 준비되어 있구요 

 

 

메뉴판이 놓여 있어요 

 

 

1번부터 5번까지는 치즈크러스트라고 쓰여있네요 

 

피자가 많아서 못 고르겠다 하시는 분은

 

토핑 추가가 있어서 

 

피자 하나에 드시고 싶은 토핑을

 

전부 올려주시면 되겠습니다 ㅎㅎ

 

저희는 햄치즈 크러스트 피자(P)와

 

오븐 불고기 스파게티, 음료를 주문하였습니다 

 

샐러드, 파스타, 라이스, 사이드도 다양하게 있기 때문에

 

입맛대로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았어요 

 

가게를 둘러보니 뭔가 어렸을 적에

 

지역마다 하나씩 있는 유명한 

 

패밀리 레스토랑 느낌이랄까?

 

요새는 애슐리나, 다른 프랜차이즈 레스토랑이 많아져서 

 

많이 못 봤는데 추억이 조금 생각났습니다 

 

 

무슨 느낌인지 아시죠...?? ㅎㅎ

 

음료는 셀프이기 때문에 

 

컵을 따로 주셨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2잔을 주신 건지

 

아니면 원래 2잔을 주시는지는 모르겠어요 

 

피클도 셀프이기 때문에 중앙에 셀프바를 가보았습니다 

 

 

이렇게 구비되어 있구요 

 

탄산수도 따로 있기 때문에 

 

탄산수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것 같았어요 

 

 

옆에는 피클 담는 곳이 있어요 

 

수제 피클이라고 하네요 

 

음료수 컵을 절대 올려놓지 말라고 하는 거 보니 

 

손님들이 저기에 놓으셨다가 팔로 치거나 해서

 

자주 떨어졌었나 봐요 

 

그러니 혼자 음료와 피클 다 가져오려고 하지 마시고

 

사이좋게 일행이 같이 다녀오시길 바랍니다 

 

자리에 돌아오고 얼마 되지 않아 

 

음식이 도착했어요 

 

 

서빙로봇 친구가 가져와 줬네요 

 

동영상을 찍어서 여러분께 보여드렸어야 했는데 아쉬워요 ~

 

728x90

기본적인 햄치즈 크러스트 피자입니다 

 

 

파마산 가루도 파마파마 뿌려주고요 

 

 

햄 크러스트가 사진처럼 들어가 있어요

 

 

치즈도 쭉쭉 늘어나 주고요 ㅎㅎ

 

사진을 찍는 사이 토마토 불고기 스파게티도 나왔어요 

 

 

 

열심히 비벼주세요

 

사실 메뉴를 잘못 시켰더라구요 

 

원래는 불고기 크림치즈 스파게티를 시켰어야 했는데

 

너무 급한 나머지 그냥 불고기를 시켜서 

 

정말 아쉬웠습니다 

 

저희 잘못이니 어쩔 수 없지요 ㅠㅠ

 

그래도 맛있게 잘 먹긴 했어요 

 

개인적인 아쉬움일 뿐....

 

피자는 뭔가 집밥의 느낌이 나는 피자였다고 할까??

 

외국에서 살아보진 못 했지만 

 

왠지 서양에서 피자를 집에서 만들면 이런 맛이 날 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

 

그게 안 좋은 느낌이라는 게 아니라 

 

좋게 느껴졌어요 

 

제가 이번 여행에서 먹었던 음식 중에

 

탑 3을 뽑으면 들어갈 정도로 맛있게 먹었어요 

 

부산에 왔다고 해산물과 국밥만 드시지 마시고 

 

이재모 피자 한 번 들려보셔도 후회하지 않을 만큼

 

괜찮은 집인 거 같아요 

 

 

정말 솔직한 평이었구요 

 

피자가 큰 거라서 다 못 먹을 수도 있을 거 같았는데 

 

괜한 걱정이었네요....

 

두 분이서 가신다면

 

 작은 거 하나에 다른 메뉴 하나가 적당할 것 같습니다 

 

저처럼 라면 3개 이상 드실 수 있는 분들은 

 

큰 거에 메뉴 하나가 정답일 것 같구요 ㅎㅎ.....

 

새해 첫 끼부터 맛있는 피자를 먹어서

 

정말 기분 좋게 한 해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여려 분도 올 한 해 하시는 일 다 잘되시길 바라며 

 

마치겠습니다 

 

안녕~😉

 

이재모 피자 

 

부산 중구 광복중앙로 31 중앙아파트 상가 2층

(신창동 1가 2-1)

 

월~토 11:00 ~ 21:30

일 휴무

 

051-245-1478

 

예약불가, 배달 가능, 포장 가능, 주차 안됨 , 동물 출입 불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