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맛집

[창경궁 야간개장]

키큰월리 2020. 11. 25. 00:0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월리에요 

 

요즘 집에만 있기에 너무 답답하시죠?

 

그래서 오늘은 서울이나 수도권 위쪽에 사시는 분들이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는 

 

창경궁 야간개장에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창경궁 야간개장은 특별한 기간 동안 여는 개장이 아닌 상시 개장이어서

 

편하신 기간에 방문할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경복궁 같은 경우에는 1년에 야간개장 기간이 정해져 있거든요 ㅠㅠ

 

사실 월리도 가고 싶었지만 이미 다들 매진이더라구요 

 

아쉽지만 창경궁도 아름답다는 이야기를 듣고 방문하게 되었답니다 

 

가격표는 찍지 못해서 홈페이지에서 가져왔어요 

 

 

가격이 정말 저렴합니다~ 

 

그리고 월리는 해당이 되지 않지만 만 나이로 24세까지는 무료입장이라는 거 잊지 마세요

 

24세까지는 법적으로 청소년이거든요

 

특별관람권도 있어서 주변에 사시거나 직장이 근처이신 경우

 

유용하게 쓸 수 있을 거 같아요

 

 

 

 저 사진을 찍은 시간이 6시가 되기 전이었던 것 같은데요

 

요즘 정말 야경이라던지 밤에 사진 찍기 좋은 계절인 것 같아요 

 

우선 궁벽에서 사람들이 많이 찍고 계시기에 저희도 찍어보았는데 건진 사진은 없네요 ㅜㅜ

 

 

그래도 열심히 찍어 보았어요

 

 

 

입장하고 보니 사람들이 생각보다는 많이 안 계시더라고요 

 

그래서 사진 찍기가 더 수월했던 것 같습니다 

 

들어가니 정말 많은 단풍들이 저희를 반겨주었어요 

 

이번 가을에는 단풍을 많이 보지 못해서

 

생각보다 좋더라구요 

 

 

 

조명이 아래쪽에서 단풍들을 비춰주니

 

더 아름답게 보여요!!!

 

(포즈 연습 좀 해야겠어요 너무 어색하네요 어정쩡.....)

 

산책을 좀 하다 보면 춘당지라는 연못이 나오는데 그 광경 보고 반할 뻔했어요 

 

시진을 잘 못 찍는 점 양해해주세요 

 

실제로 보면 더 아름답습니다 

 

 

 

 

춘당지  왼쪽 길을 따라가시면 중간에 너무 이쁘게 나오는 장소가 있더라구요 

 

여러분도 한 번 찍어보세요 ~

 

 

 

 

여러분은 저보다 잘 찍으실 수 있을 거예요 ㅎㅎ.....

 

이곳저곳 이쁜 장소가 너무 많아요 

 

산책하기도 좋구요 

 

 

728x90

정말 산책하고 싶지 않나요?

 

주변에 살고 싶어 지네요 ~

 

여기까지 해서 30분 코스로 돌아다니시면 될 것 같아요 

 

산책이 끝나면 본격적으로 궁을 관람했어요

 

 

 

밤이 되니 사람들이 많이 보이기 시작했어요

 

그리고 빛 번짐도 심해지네요 

 

나중에 보정법을 알아봐야겠어요😥

 

 따로 궁에 대한 설명을 들어보고 싶으신 분들은 

 

야경투어나 인문학 산책을 들어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가격대는 1만 원 ~ 2만 원 정도 하는 것 같아요

 

 

궁 앞에서 사진도 찍어보고 실루엣 샷도 찍어보고  

 

오랜만에 분위기 좋은 산책을 해서 기분이 좋았답니다

 

여러분도 더 추워지기 전에 멋진 야경과 함께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러 창경궁으로 향해보세요

 

저는 다음에 또 찾아올게요~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