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맛집

[요새 광고 많이 하는 푸라닭 투움바치킨 내돈내산 솔직후기]

키큰월리 2020. 12. 8. 01: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월리에요

 

요새 코로나로 밖에 나가기 힘드시죠?

 

덕분에 배달과 포장이 많이 늘었다고 하는데요 

 

저희도 거기에 동참해 봤어요 

 

사실 저도 요식업에 종사하는지라.... 

 

너무 바빠서 힘든 맘은 이해되지만.... 

 

그래도 먹어봤어요 ㅋㅋㅋㅋ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투움바 광고가 너무 나오길래 광고비 뽑으라고 

 

푸라닭 투움바 순살과 

 

얼마 전 도레미 마켓에 나온

 

등촌 할범탕수육( 탕수육 말고 떡볶이로...)

 

그 옆에 있는 민영 활어 공장에서 회 한 접시 가져왔어요

 

 

 

푸라닭은 포장 시 할인이 들어가니 가까우시다면 포장을 추천드려요 

 

푸라닭의 상징(?) 더스트백!!!!

 

프리미엄 치킨인 줄은 모르겠지만 ㅎㅎ....

 

그래도 있어 보이긴 하네요 

 

 

제법 그럴싸한 포장에 청양 마요가 같이 들어가 있어요

 

 

박스에 몇 가지 참고사항도 쓰여있어요~

 

전에 치킨집에서도 몇 년 일해봤기 때문에 

 

저 핑킹 현상 때문에 스트레스도 많이 받았었는데 

 

요새는 박스에 다 써서 나오나 봐요~

 

이제 박스를 열면 투움바 치킨이 

 

728x90

자자잔~~

 

다시 봐도 침 고이네요 ㅎㅎㅎ

 

 

순살은 뻑뻑 살보다 부드러운 살들이 대부분이라 

 

너무 좋았어요

 

드실 때 꼭 밑바닥의 소스 찍어먹는 거 아시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새 투움바 관련된 음식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 

 

제가 먹어본 투움바 중에서는 상위권에서 속했던 것 같아요 

 

사실 다른 투움바 음식들이 생각보단

 

별로였던 적이 많아서 

 

더 맛있게 느껴졌을지도 모르지만요 ~

 

먹다가 느끼할 때는???

 

 

광어, 우럭을 초고추장에 찍어서...

 

똭!!!!!

 

 

싱싱합니다~!!!!!!

 

초고추장이 느끼함도 잡아줘서 너무 좋았어요 

 

욕심을 부려 여러 메뉴를 샀는데 

 

사실 투움바랑 회에만 집중을 하다 보니.....

 

(선택과 집중!!!!!)

 

우리의 떡볶이는 많은 사랑을 받지는 못했어요 

 

(떡볶이야!!! 다음에는 관심 많이 가져줄게~😘)

 

암튼 배 터질 듯한 식사를 마치고 나서 

 

나름 평을 해보자면

 

우선 순살이 뻑뻑 살이 없어서 좋았고

 

꾸덕꾸덕한 투움바 소스가 좋아서 

 

한두 번쯤 먹어볼 만할 것 같아요

 

느끼하기 때문에 치킨과 다른 메뉴를 선택하신다면 

 

느끼함을 잡아줄 수 있는 메뉴 선택하시면 

 

더욱 만족스러운 식사를 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음번에도 언제나 솔직하고 

 

내 멋대로 인 글로 돌아올게요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