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린이의 간단한 밥먹기

[자타공인 언제나 맛있는 엽떡 내돈내산]

키큰월리 2021. 3. 25. 00:49
728x90
반응형
728x90

안녕하세요 월리에요 

 

오랜만에 엽떡을 먹게 되어 포스팅하게 되었어요 

 

비가 오는 토요일이었는데 

 

밖에 나가기도 귀찮고 집에 밥은 없고

 

근데 갑자기 떡볶이는 먹고 싶네 ㅎㅎ

 

신전과 엽떡, 할매가래떡볶이중에 오늘은 엽떡이 땡기더라구요 

 

할머니 떡볶이가 궁금하신 분은 

 

↓↓↓↓↓↓↓↓↓↓↓↓↓↓↓↓↓↓↓↓↓↓

 

           2021.01.26 - [데이트&맛집] - [화곡 쫀득쫀득 배달떡볶이 맛집 할머니가래떡볶이]

 

[화곡 쫀득쫀득 배달떡볶이 맛집 할머니가래떡볶이]

안녕하세요 월리에요 오늘은 화곡에서 배달한 할머니가래떡볶이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해요 생각났던 건 덕자네 방앗간이라고 전에 갔었는데 두꺼운 가래떡으로 만든 쫀득쫀득한 떡볶이가 생

tallwally.tistory.com

암튼 엽기떡볶이를 주문하려니 저녁시간이라 그런가 

 

주문이 막혀있는 지점들이 있더라구요 

 

다행히 제가 먹는 지점은 막혀있지 않았어요 

 

나름 엽떡도 프랜차이즈지만

 

지점마다 조금씩은 달라요 

 

떡볶이 외에도 대부분의 프랜차이즈는 같은 맛을 추구해야 하기에

 

자체 공산품으로 조달해도 지점마다 다르니 여러분도 

 

여러 지점에서 배달이 오는 곳이라면 

 

본인에게 맞는 지점을 찾는 것도 좋습니다!!!

 

주문하려 들어가니 3월 8일에 새로운 메뉴가 나왔더라구요 

 

로제 떡볶이라고 홍보하고 있었어요 

 

리뷰도 로제 떡볶이가 대다수를 차지하고 있었지만

 

저는 일말의 고민도 없이 제칩니다 ㅎㅎㅎㅎ

 

저는 떡볶이도 좋아하지만 오뎅을 더 좋아하기에 

 

엽기오뎅에 메추리알을 추가했습니다 

 

너무 추가하고 싶은 게 많았지만 참았어요 ㅎㅎ

 

맵기는 오리지널도 먹긴 하지만 다음날이 힘들어서 전 초보 맛으로 먹어요 

 

 

주문을 하고 '놀면 뭐하니?'가 하고 있길래 

 

틀어놓고 열심히 기다렸어요 

 

60분 예상시간이 찍혔지만 30분 정도 지난 후에 도착했답니다 

 

비 와서 늦을 수도 있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대행 기사님 운이 잘 걸렸나 봐요 ㅎㅎ

 

 

엽떡에서 자체적으로 조달하는 쿨피스도 있어요 

 

지금 다시 보니 이야기 많은 그 유업 꺼였네요 ㅠㅠ

 

 

그리고 맥주도 한잔해야죠!!!

 

이상하게 저는 필라이트가 집에서 간단하게 먹기에는 좋더라구요

 

또 생각나서 글 쓰면서 먹을까 하다가 포기합니다 ㅋㅋㅋ

 

담배도 끊었는데 술은 힘들면 왜 더 생각나는지 모르겠네요 

 

 

밥도 빼놓을 수 없어요 

 

다들 이상하게 생각하지만 

 

저는 집에서 먹으면 피자나 스파게티 등등

 

대부분 밥이랑 같이 먹어요 

 

한국인의 힘은 밥심이니깐요!!!

 

 

사실 여러분도 다 아시는 맛이기 때문에 

 

간단하게 몇 장만 찍었어요 

 

밥이랑 먹었기 때문에 나머지는 

 

다음날 먹었습니다~

 

구로나 양천 근처 시라면

 

동양공전에 있는 엽떡 드셔 보세요 

 

평균 이상하는 지점같이 느껴지더라고요 

 

그럼 이만 저는 들어갈게요 

 

안녕~😉

 

 

엽기떡볶이 구로 고척점

 

서울 구로구 경인로 47길 11 1층

고척동 76-139

 

02-2615-859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