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맛집

[철산 해물탕이요? 여기 맛집이네요(마산아구찜탕)]

키큰월리 2020. 12. 29. 00:1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월리에요 

 

오늘은 철산에 놀러 갔다가 알게 된 해물탕 맛집 소개하려고 해요 

 

상호명은 마산 아구찜탕이라는 집입니다

 

요즘 느낌의 가게보다는 조금 노포 느낌이라고 해야 하나 

 

정감 있는 맛집이었다고 생각되네요 

 

장소는 밑에서 확인해 주시고요 이제 시작하겠습니다 

 

2층에 위치한 식당 앞모습입니다 

 

 앞에 광명시 모범식당이라고도 쓰여있네요 

 

올리면서 지금 확인했어요 ㅎㅎ

 

사실 먹다가 다시 들어갈 때 찍은 건데 홀도 꽤나 넓습니다 

 

 

들어와서 메뉴를 보시면 이름은 아구찜이지만

 

여러 해산물 메뉴들이  다양하게 준비가 되는 식당입니다 

 

 

저희는 3명이 가서 해물탕 중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저번에 왔을 때 찜을 맛있게 먹었는데 오늘은

 

국물이 당기더라고요

 

반찬의 기본 구성은 이렇게 나옵니다 

 

반찬은 너무 많지도 적지도 않은 가지 수였고 

 

나쁘지 않다 생각되었습니다 

 

수저를 보니 광명시 안심식당이라고 쓰여있네요

 

광명시에서는 

 

음식 덜어먹기, 위생적인 수저 관리, 조리종사자 마스크 착용, 정기적인 업소 소독

 

손소독제 비치, 남은 음식 재사용 안 하기 등 5가지 생활 방역을

 

이행하는 업체에 잘하고 있다고 

 

시차원에서 보증을 하는 업소라서 믿고 올 수 있을 거 같아요 

 

오랜 시간이 지나지 않아 음식이 나왔어요

 

 

얼른 끓기를 바라며 술도 한잔 해주면서 

 

이야기를 나누다 보니 맛있게 끓고 있어요 

 

 

여러 가지 해물들이 다양하게 푸짐하게 들어있었습니다 

 

아쉬웠던 점은 계란찜을 같이 주문했는데

 

가격 대비 너무 적은양으로 조금 실망했어요 

 

 

한 2천원 3천원이었다면 그래도 

 

이해를 하고 넘어갔을 거 같은데 

 

저 양이 5천 원이더라고요...ㅠㅠ

 

그래서 너무나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해물탕에 재료들이 정말 신선해서 

 

탕은 맛있게 먹었어요 

 

해물 들어가는 음식은 재료가 7할 이상이라고 

 

생각하기에 평소에도 회전율이 나쁘지 않겠구나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저희가 먹고 있을 때도 

 

2층에 있는 잘 안 보이는 가게 치고는 

 

계속 손님들이 들어오시더라고요 

 

어느 정도 먹고 나서 이제는

 

그분을 맞이 할 준비할 때가 됐습니다!!!!!

 

 

 

이 정도 먹고 나서 

 

바로 볶음밥으로 향했습니다 

 

이 곳은 볶음밥이 2인분부터 가능한 점 참고해주세요

 

728x90

이모님이 어느 정도 양념을 가지고 가셔서 주방에서 해주시는데 

 

와우.... 

 

이모님이 스킬이 좋으신 건지 

 

양념이 좋아서 그런 건지 

 

정말 맛있어요

 

정말 바닥까지 싹싹 긁어먹었어요

 

찍고 나왔어야 했는데 

 

음주를 너무 즐기는 바람에....

 

암튼 종합적으로 계란찜만 제외한다면

 

만족스러운 식당이었어요 

 

멀리서 찾아오시라는 말보다는

 

동네에 사신다면 한 번쯤은 와보셔도 좋을만한 

 

좋은 식당이라고 소개하고 싶네요 

 

생각보다 다양한 연령대가 자주 찾았는데

 

그렇다는 건 못해도 실패는 안 한다는 이야기도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오늘은 여기서 마치고 가게 정보 드리고 

 

여기서 마무리하겠습니다 

 

안녕~😉

마산아구찜탕

 

경기 광명시 오리로854번길 16-7 2층

(철산동 429)

 

주차 가능

 

운영시간

월~토 10:00 ~ 23:00

 

02-2613-9977 

 

경기지역화페가능 업소

포장 가능, 배달 불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