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맛집

[강서구청에 오셨다면 접시고기 들렀다가세요~(제주산 특수부위)]

키큰월리 2021. 1. 20. 01:4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월리에요 

 

오늘은 강서구청 맛집을 찾아보다가 

 

발견한 접시 고기라는 집에 대해서 소개해드릴게요 

 

고기도 밖에서 먹은 지 오래됐고 

 

집에서 먹었던 고기도 맛있는 고기가 

 

아니었어서 

 

밖에서 먹으러 가자고 하고 

 

근처 고깃집들을 찾아봤어요 

 

그러다가 접시 고기라는 집을 발견했고 

 

특수부위 전문점이라고 해서 

 

찾아가 봤어요 

 

걸어서 20분 이상 걸리는 거리임에도 

 

산책 겸 갔다가 구경이나 하고 오자는 마음으로 

 

접시 고기를 향해 출발하였습니다 

 

 

두꺼비가 반겨주네요~

 

 

손님이 많을 때 쓰는

 

웨이팅 기계도 있는 거 보니 

 

맛집 확인!!!

 

 

추운 날 밖에서 바람맞지 말고 

 

따뜻하게 기다리라고 비닐 천막도 

 

설치해놓으셨어요 ~

 

작은 배려가 손님을 부르는 법이죠!!

 

내부예요 거의 마지막 9시 문 닫을 때 나오면서 찍어서

 

손님이 없네요 

 

 

물은 셀프랍니다~ 

 

이거 물어보시는 분들 많을 듯하네요

 

자리에 앉으면

 

먼저 세팅을 해주시고 

 

주문을 받으셔서 

 

기다리시다가 오시면 주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의자 밑에 옷도 넣어주고요 

 

우리의 옷은 소중하잖아요?

 

저희는 일단 뭐가 맛있을지 몰라서 

 

작은 접시를 하나 시키고 모자랄 때 

 

다시 시키기로 합니다 

 

그리고 공깃밥과 술도 한잔.....

 

반찬들은 깔끔하게 나옵니다 

 

저 묵은지가 맛나니 기억해두세요!!

 

 

묵은지는 전라도 묵은지라고

 

깨알같이 써두셨네요 ㅎㅎ

 

잠시 기다리니 숯불과 판이 나옵니다 ~

 

 

불판이 특이하게 생겼죠?

 

 

순두부찌개도 기본으로 나왔어요 

 

이거 일반적으로 

 

우리가 알고 있는 순두부찌개가 아니더라구요 

 

뭔가 고추장찌개 느낌이었는데

 

안에 다진 고기(?)도 많이 들어가 있구 

 

저는 이쪽 스타일이 더 맛있는 거 같더라구요 

 

먹다 보니 고기도 나옵니다 ~

 

 

뭐부터 먹어야 하는지 

 

뭐가 어떤 부위인지 몰라서

 

좀 아쉬웠어요 

 

대충 때려(?) 맞추고 모르는 건 

 

여쭤봤습니다 

 

바비큐 소스인 거 같구 

 

위에 마늘 후레이크로 마무리되어있어요

 

퍽퍽살 먹을 때 한 번씩

 

찍어먹으면 괜찮더라구요 

 

본격적으로 고기를 구워볼게요!!

728x90

 

 얇은 거부터 시작했어요 

 

그래야 빨리 시작할 수 있으니까요 ㅎㅎ

 

이 부위는 돼지 차돌인 거 같아요

 

돼지고기 비계가 제공되었다면 

 

더 좋았을 것 같습니다 

 

판에 바로 붙어버리더라구요

 

그래도 열심히 구웠어요 

 

 

꼬들살인 줄 알았는데 

 

사장님이 갈매기살이라고 알려주셨어요 

 

이거는 바비큐 소스 찍어먹으니 맛있었어요 

 

 

중간중간에 파와 생마늘도 구워주고요 

 

기름에 담긴 마늘도 함께해줍니다

 

이건 셀프바 가서 가져오셔야 합니다!!

 

 

셀프바도 깔끔하게 관리가 되고 있었습니다 

 

지금 셀프바 볼 시간이 없죠 ㅎㅎ

 

고기가 다 안 찍혀있네요 ㅠㅠ

 

너무 맛있게 먹었나 봐요....

 

그래서 쌈이라도...

 

참!! 여기는 불판 닦을 때 

 

얼음으로 닦아서 셀프바에서 

 

가져다가 쓰시면 됩니다~

 

 

 

600g이라는 고기를 

 

게 눈 감추듯 다 사라지고

 

저희는 가장 맛있었던 

 

꼬들살을 1인분 더 주문했어요 

 

꼬들살이구요 

 

이 집이 전체적으로 

 

고기의 얇기가 얇은 것 같은데

 

꼬들살은 통통하니 식감도 괜찮고 맛있었습니다 

 

이 또한 사라졌어요ㅠㅠ

 

천천히 즐기자던 초심은 온데간데 없어지고 

 

오늘도 빠르게 먹어버렸네요 

 

냉면을 먹고자 했으나 

 

오늘은 디저트뿐이 아닌 

 

야식도 기다리고 있어서 

 

겨우 자제했답니다ㅎㅎ

 

이렇게 오늘은 접시 고기라는 집에 

 

방문해봤는데요

 

맛있게 먹었구요

 

아쉬웠던 점이 있었다면 

 

고기가 얇았던 점이 아쉬웠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저의 PICK은 꼬들살과 항정상이었습니다

 

처음 방문하시는 분은 

 

큰 접시나 작은 접시 주문 후

 

맛있게 드신 부위 추가하는 걸 추천드려요 

 

그럼 이만 다음 포스팅에서 뵐게요 

 

안녕~😉

 

접시 고기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46길 25-8 1층

화곡동 1112-19

 

매일 16:00 ~ 00:00 (일요일은 상황에 따라 조기마감)

 

02-6403-5959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