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맛집

올림픽 공원 2탄 (feat. 야경명소)

키큰월리 2020. 11. 9. 23:5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월리에요 

 

이번 글은 원래 올림픽공원의 본 방문 목적인

야경을 찍기 위해서 

 

정말 많은 기대를 하고 갔답니다~

 

인스타그램에서 본 사진을 보고 꼭 찍고야 말겠다는

다짐과 함께 열심히 돌아다녔어요~


들꽃마루를 지나 올림픽공원 정문 방향으로

걷다 보면 한성백제박물관이 나오는데 그 옆에 있는

계단이에요
.

사람도 많이 없어서인지 이쁘게 나오네요~

여기서도 몇 장 찍어주고

본 목적의 사진을 찍기 위해

저 높은 계단을 올라가 봅니다~ 헥헥.....



거의 다 올라왔네요.....

올라가 보니 생각보다 나쁘지 않은데요?

제가 사진을 잘 못 찍어서 이해해주세요 ㅎㅎ




롯데타워가 빼꼼하고 보이네요:)

올라오니 산책로가 이어지는데

운동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가족단위로 산책도 많이 하고 계시더라고요

명소를 찾기 전에 포토존이 보여서

열심히 찍어보았는데

언젠가는 사진 찍는 실력이 늘겠죠?? ㅠㅠ


확실히

'Winter is coming'

이네요

날씨는 춥지 않았는데

저 사진의 시간이 7시가 되기 전입니다 ㅎㅎ....

몇 군데 사진을 이리저리 찍어보고


오늘 안에는 찾을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을 하던 와중!!

드디어 원하던 스팟에 도착했어요~




실루엣 샷으로 열심히 찍었습니다 ㅎㅎㅎ

여기 스팟도 좋았고

살짝만 옆으로 가시면

728x90



이런 뷰도 나옵니다👏👏👏

여러분은 저보다 잘 찍으실 수 있을 거예요 ~

여러분은 헤매지 않게 위치 찍어 보여드릴게요

 

무지개표시까지 가시면 됩니다!!!



낮에 가서 공원에서 노시다가

밤에 저 야경 찍는 코스로 해서 산책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다음에는 마지막 3탄으로 돌아올께유~~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