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리뷰

[월리의 자가격리 Day.3

키큰월리 2021. 8. 10. 16:4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월리에요

오늘은 3일차!!

드디어 아침을 찍었죠 ㅎㅎ

비록 먹다가 찍었지만....

보시는 것과 같이 정말 초간단!!!

어제 말씀드린 것처럼

양이 많지는 않아요

물론 아침부터 많이 드시는 분이

많지 않을 수는 있겠지만

그래도 저, 월리한테는 부족하더라구요 ㅎㅎ

하루종일 배민만 보고있는 나의모습을 보면서

저녁에는 뭐 하나 시켜 먹어야 할 것 같아요 ㅎㅎ

와이파이가 좋았다면 할게 많았을 것 같은데

아쉽게 좋지 않아서

이것저것 찾다가 운동을 시작해요!!!

제가 좋아하는 농구도 못하고 해서

이번 기회에 빡세게는 아니더라도

조금씩 해보려합니다!!

조금하는게 안하는 것보다는 좋겠죠 ㅎㅎ




홈 트레이닝이라는 어플을 써서 시작했습니다!!

예전에 다운만 받아 놓고 하루만에

용량만 차지하는 어플이었는데

이번기회에 쓰네요

기구로하는 운동도 있고 맨몸도 있습니다

저는 기구가 없어 맨몸으로 진행했구요

차근차근 초급부터 시작해봤어요

2주 뒤에도 하고있길.....

운동을 하다보니 점심이 도착해서

바로 먹어줍니다!!


치즈함박?? 이랑 이것 저것 나왔네요

항상 아쉬운건 밥의 양이....

저거 세개는 있어야 할거 같은데.... ㅋㅋㅋㅋㅋ

월리는 가리는 음식이 없기에 깨끗하게 비워 줍니다!!


참고하셔야 할 부분은

3일동안 쓰레기를 방안에서 보관하셔야 하기 때문에

최대한 음식물을 안 남기시는것도 중요합니다

알레르기나 못드신다면 어쩔 수 없지만

방안에서 음식 냄새를 조금이라도 줄이시려면

다 비우시는게 좋을 거에요

편식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번에

한번 도전해보시는건 어떨까요?? ㅎㅎ



티비를 켜니 오랜만에 백 투 더 퓨쳐가 전 시리즈로

방영해주고 있네요 ㅎㅎ

어렸을 때 엄청 봤던 거 같은데!!

이미 저기서 나온 미래는 지났지만 그래도 비슷하게

발전 된 부분을 보면 신기하기도 합니다 ㅎㅎ

오후엔 보건소측에서 연락이와서

자가격리앱에 대한 부분을 설명해주셨어요

문자도 왔구요



정말 주말에도 일하시는 분들을 위해서라도

자가격리를 잘 이행해서 어서 나가야겠어요

어플을 설치한 뒤에 하루에 오전, 오후로 한번 씩

증상에 대해 보고하는 어플이구요

네, 아니오 4가지 확인과 체온확인만 해주시면됩니다

어려운거 아니니 잘 지켜봐요 !!!

그리고 신기했던건 11시 40분쯤에

매일 AI전화가 걸려옵니다

1분 정도 진행하는 문답인데

자가격리 어플과 똑같은 부분을 물어보니

답만 해주시면 되요

처음에 받으면 아무말도 안하는데

제가 네? 여보세요? 등등 말을 하면 말을 시작하는 게

신기했습니다 ㅎㅎ

그렇게 오후는 금방 지나가고 저녁이왔네요~!!



맛있는닭갈비가 왔는데 양이 적어

결국 배민을 켜게되는 나.... ㅋㅋㅋㅋㅋㅋ

족발, 피자, 치킨 등등 하루 뒤에도 먹을 수 있는

음식 위주로 알아 봤어요

여기 직원분들도 힘드실 수 있기에

쌓아 놓거 먹으려구요

결국 족발로 정하게 되었습니다

조옥당 족발 약수 본점에서 시켰구요

처음 보는 족발집이었는데

주류할인을 하길래 여기로 정했어요

주변 집들은 소주가 4000원인데

이곳은 2500원으로 이벤트를 하고 있더라구요

옛날엔 다 2500원 2000원이었는데.....

그때가 그립네요 ㅎㅎㅎ

배달은 굉장히 삘리 왔어요



맥주가 캔이라서 조금 아쉬운부분은 있었지만

주류가 정말 안전하게 팩킹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ㅎ



족발도 뽀얗고 윤기가 흐르는게 맛있어보였고

빠르게 한잔하고 싶은 마음에 사진도 다 못 찍었네요...

절반만 먹고 막국수와 나머지 절반은 다음 날 먹으려고

남겨두고 오랜만에 혼술하고 편안한 잠을 잤네요

그럼 다음날 후기로 봐요~~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