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맛집

[요새 핫하다는 망리단길 예쁜 크로플 맛집 79파운야드]

키큰월리 2021. 1. 29. 01:0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월리에요 

 

오늘은 망리단길!! 망원동에 있는 

 

79파운야드라는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합정에 갈 일이 있어서

 

겸사겸사 망원동도 들렀는데요 

 

줄 서서 먹는 집들을 찾다 찾다 79 파운야드라는 곳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

 

 

민트민트한 가게예요

 

월리가 민트를 좋아하는지는 어떻게 알구...ㅎㅎㅎㅎ

 

사실 저는 어딜 가나 웬만하면 아메리카노만 먹기 때문에 

 

크로플에 흥미가 없이

 

큰 기대는 하지 않고 들어갔어요

 

점심시간 이후에 방문한 거기 때문에 사람이 많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는 없었고 정말 좋은 자리가 하나 있었는데 

 

딱 바로 앞에 조금 먼저 들어가신 분이 

 

좋은 자리에 앉으셨고 저희는 

 

딱 한자리남은 바 형태로 되어있는 자리에 앉게 되었습니다 

 

 

밖을 보며 찍었으면 더 이쁜 사진이 많이 나왔을 것 같아서

 

너무 아쉬웠습니다 ㅠㅠ

 

테이블은 8개 내외 정도 되었던 것 같구요 

 

저희가 앉았던 긴 식탁 같은 자리에는

 

3팀 정도 앉을 수 있었습니다 

 

 

메뉴판이에요 

 

특이했던 건 저만 그렇게 느꼈는지는

 

모르겠는데 우유를 팔더라구요

 

그리고 생각보다 3 테이블 정도에서 우유를 드시고 계셨어요 

 

민트 초코였던 것 같은데 

 

좋아하시는 분들은 시도해보세요~

 

 

메뉴판 옆에는 크로플이 이쁘게 진열되어있어요 

 

저희는 시그니쳐라고 적혀있었고 

 

다 나가서 만들고 있는 더티 초코 크로플을 주문하였습니다 ~

 

시즌 과일 크로플도 많이들 드시더라구요 

 

 

옆에는 크로플이 아닌 브라우니와

 

파운드 케이크도 자리하고 있습니다 

 

크로플 먹으러 왔다고 눈도 안 주긴 했네요 

 

 

귀여운 진동벨과 함께 가게를 둘러보며 조금 찍어 봤어요 

 

창업문의 보이시죠??

 

프랜차이즈 맞습니다~

 

망리단길 말고도 있으니 주변에 있다면 한 번쯤 가보세요

 

 

다른 분들을 찍었다가 문제가 생길 수도 있기에

 

최대한 피하면서 찍었어요 

 

여러분은 사진만 봐도 무슨 느낌인지 아시죠??

 

카페가 이쁘긴 하더라구요 

 

사진을 찍다 보니 저희께 나왔네요 

728x90

 

정말 더티한 초콜릿이죠?

 

밥을 먹고 왔는데도 저 달콤한 모습에 끌렸습니다

 

음료는 아메리카노와  아몬드 바닐라라떼입니다

 

 

덤벙대는 사람들은 조심하세요 

 

방심한 사이에 초코가 묻어요 

 

좋아하는 옷인데ㅠㅠ

 

초코가 엄청 많이 올라가 있더라구요

 

 

 

칼질 참 못하죠??? 

 

써본 놈이 잘 쓴다고 ㅎㅎ.....

 

 

초코는 언제나 맛있어요 

 

사실 저는 얼마 안 먹으려고 했는데

 

계속 손이 가더라구요 ㅎㅎ

 

아몬드 바닐라라떼는 그저 그렇다고 합니다

 

바닐라라떼 좋아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고요

 

아메리카노는 생각보다 제 입맛에 잘 맞았어요 

 

 보통 마실 때도 샷 추가해서 먹는 편인데

 

정말 진하더라구요 

 

커피가 개인 취향을 많이 탄다고는 하지만

 

보통 일반적으로 남성분들은 

 

거칠고 진한 커피를 선호한다고 하고

 

여성분들은 밸런스가 좋은 스벅 커피를 많이들 

 

좋아한다고 알고 있는데

 

딱 거칠고 진한 느낌의 커피랄까?

 

그 쓴맛 한잔에

 

달달한 크로플이 들어가니 환상의 짝꿍이 되더라구요 

 

사실 저희 앞쪽에 계시던 남성분이 

 

아메리카노에 물 타셔서 잘 못 드시나 했는데

 

아메리카노 연하게 드시는 분들한테는 

 

안 맞을 수 있습니다 

 

코로나로 카페 안에서 취식이 안되다가 

 

저희가 간 주가 딱 처음 풀린 주말이었어서 

 

손님들이 많으셨는데 

 

서둘러 가보세요 

 

밖에도 자리가 있지만

 

사진은 안쪽에서 찍어야 이쁠 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이번 주도 춥다고 하니 

 

무조건 안쪽을 추천드립니다~

 

그럼 다음번에도 이쁘고 맛있는 맛집으로 찾아올게요 

 

안녕~😉

 

79 파운야드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13길 79

망원동 400-2

 

매일 11:00 ~ 23:00

 

 

728x90
반응형